'드래곤 에이지:앱솔루션', 12월 9일 넷플릭스로 공개

게임과 디지털 이야기, 디지털포커스

<사진 : 넷플릭스 유튜브 페이지, 예고편 갈무리>

'엄청난 힘을 얻기 위해,  한무리의 마법사, 전사, 도둑들이 위험한 유물을 소유하고 있는 사악한 세력과 맞선다.'

'두려움, 죄책감, 고통. 미리암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그녀의 트라우마를 이겨낼 수 있을까? 아니면 과거의 트라우마에 붙잡힐 것인가?'

 

'절대란 것은 없다'

 

넷플릭스는 11일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드래곤 에이지:앱솔루션'의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바이오웨어의 중세 판타지 RPG게임 '드래곤 에이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애니메이션으로, '저스티스 리그 다크:아포칼립스 워'의 작가인 메어그레드 스콧과 바이오웨어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의 4번째 게임 '드래곤 에이지:드레드 울프' 와 같은 테빈터 제국을 배경으로 한다고 하며, 노예 신분이었던 미리암이라는 이름의 여성 엘프 주인공이 게임에서 그랬던 것처럼 다른 종족의 동료들과 함께 생존을 위한 싸움을 해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 넷플릭스 유튜브 페이지, 예고편 갈무리>

 

킴벌리 브룩스(미리암 역), 맷 머서(페어뱅크스 역), 애슐리 버치(퀴디온 역), 수말리 몬타노(히라 역), 필 라마르(롤랜드 역), 케스턴 존(래클론 역), 조쉬 키튼(레자렌 역), 제라 파잘(타시아 역) 등이 성우로써 출현합니다.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것으로 보이는 '드래곤 에이지:앱솔루션' 애니메이션은 오는 12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