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브롤러 어드벤처 '브레이버리 앤 그리드' 16일 출시

게임과 디지털 이야기, 디지털포커스

반응형
<사진 : 유통사 TEAM17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Rekka Games의 로그라이트 던전 브롤러 어드벤처게임 '브레이버리 앤 그리드(Bravery and Greed)'가 11월 16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미 공개된 데모버전을 통해 게임을 즐겨보신 분이 많으실텐데요. 브레이버리 앤 그리드는 아마존과 워리어, 로그, 위자드 등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판타지 세계관의 클래스를 캐릭터로 내세우고 있으며, 4명까지의 코옵을 지원하여 각각 다른 캐릭터로 던전을 공략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시작 전에 플레이어는 다양한 성능을 가진 타로카드를 선택하게 되며, 선택한 카드의 능력에 따라 가지각색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사진 : 유통사 TEAM17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적 몬스터로부터 나오는 아이템을 주워 성장해가는데, 게임 이름에 그리드(Greed)가 붙은 것처럼 4인 코옵으로 진행하면 파밍을 위해 탐욕스럽게 보스 앞에 바짝 붙은 친구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로그라이트 게임인 만큼 공략에 실패할 경우 그동안 수집한 아이템은 사라지게 되지만, 이를 통해 획득한 골드로 콘텐츠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진 : 유통사 TEAM17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고전적인 판타지 세계관의 클래스가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도트 그래픽이 사용되어 있습니다. 다만, 데모 버전을 플레이해보니 어떤 적을 공격하더라도 무기 자체의 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 타격감에 조금 방해되는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게임 특성상 코옵을 통해 친구와 같이 즐기면 더욱 재미있겠지만, 혼자 플레이해도 충분히 즐겨볼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Rekka Games의 처녀작이 될 브레이버리 앤 그리드는 11월 16일 PC(스팀),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한글 자막과 함께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