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주차] 주요 출시예정 신작 게임

게임과 디지털 이야기, 디지털포커스

반응형

 

2월 4주 차(19일~25일)에는 양과 질 모두

만족할만한 게임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요. 

 

몇 번의 연기 끝에 드디어 출시되는

FPS '아토믹하트'를 시작으로,

'용과 같이 유신! 극',

'별의 커비 Wii 디럭스',

'옥토패스 트래블러 2' 등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한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출시될 예정이에요.

 

그럼 2월 4주 차 주요 출시 게임들을

날짜별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2월 21일(화)

1. 아토믹 하트

(SF FPS / PS4,5, XO, XSX,S, PC / 한글 지원)

 

 

17년 처음 영상을 공개한 후 몇 번의 연기 끝에

드디어 이 게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네요!

 

아토믹하트는 평행 세계의 소련을 배경으로 하는 

FPS 게임이에요.

 

고도화된 로봇기술이 개발된 상황에서

소련의 비밀스러운 시설 3826에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고, 로봇들이

인간의 명령을 듣지 않고 반란을 일으켜요.

 

여러분은 P-3 소령이 되어 사고를 진정시키고

전 세계를 파괴할 수도 있는 기밀정보의 유출을

막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참고로 21일에는 PC와 엑스박스로만 출시되고

플스로는 3월 23일에 출시 예정이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시면 어떨까요?

 

2022.11.14 - [출시 예정게임] - 아토믹 하트, 10분 분량의 보스전 영상 공개

 

 


2. 에테르 오브 판타지

(MMORPG / Android, iOS / 한글 지원)

 

 

3D MMORPG 에테르 오브 판타지가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네요.

 

여러분은 신과 마족의 싸움으로 인해

빛을 잃어가고 있는 엔드리스 대륙을 구하기 위한

모험가가 되어 싸우게 됩니다.

 

워리어, 아처, 메이지 3종의 직업이 있고,

전직을 통해 직업별 고유스킬을 배울 수 있어요.

 

이상할 정도로 인게임 플레이영상을 찾기

어려워서 정확히 어떤 스타일의

MMORPG인지 잘 모르겠네요.

 

현재 공식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해 보시면 좋겠네요!

 

<사전예약 바로 가기>

 

 

 

 

2월 22일(수)

3. 용과 같이 유신! 극

(액션 어드벤처 / PS4,5, XO, XSX,S, PC / 한글 지원)

 

 

시리즈의 얼굴인 키류를 주인공으로 하는

시대극, '용과 같이 유신! 극'이

22일(수) 출시될 예정이에요.

 

2014년 출시되었던 용과 같이 유신의

리메이크 작품인데요.

 

시리즈를 해보신 분은 잘 아시겠지만

속이 뻥! 뚫리는 시원시원한 액션과

병맛 개그요소, 사이드퀘스트, 연애요소 등

즐길 거리가 많은 게임이에요.

 

이번 작품은 용과 같이 시리즈에 사용되던

드래곤 엔진이 아닌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발매와 동시에 PC로도 출시될 예정이니,

PC 게이머 분들도 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4. 디지몬 월드 넥스트 오더

(육성 RPG / Switch, PC / 한글 지원)

 

 

 

디지몬 월드 시리즈의 시스템을 계승한

디지몬 육성 RPG입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디지털 월드로

날아가버린 고3 학생이 되어

위기에 처한 디지털월드를 구하고

원래 세계로 돌아갈 단서를 찾게 됩니다.

 

저마다 다른 성격과 개성, 수명을 가진

디지몬을 육성 및 함께 모험하고

야생 디지몬들과 배틀을 하면서요.

 

총 230마리 이상의 디지몬이 등장하고,

2마리의 파트너 디지몬을 동시에

육성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시리즈에 입문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입문자 모드', '달리기 기능' 등이

추가되어 있다고 합니다.

 

 

 

 

 

 

2월 23일(목)

5.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RTS / PC / 한글 지원)

 

 

마찬가지로 몇 차례 연기되었다가 

드디어 출시되는 게임이네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RTS게임이며, 06년도에 처음 출시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시리즈의

후속작이에요.

 

플레이어는 새로운 전술을 해금하고,

4가지 개성이 넘치는 진영을 통해

2차 세계대전에서 다루어지지 않은

수많은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해요.

 

23일에는 PC버전으로만 출시되고

PS5 등 콘솔로는 2023년 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6. 그림 가디언즈 : 데몬 퍼지

(액션 / PS4,5, XO, XSX,S, Switch, PC / 한글 지원)

 

 

캐슬배니아 시리즈 느낌의 2D 액션 게임

그림 가디언즈도 출시를 앞두고 있네요.

 

매력적인 2D 도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자신이 다니던 학교가 악마성으로 변해버린

학교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공개된 트레일러나 데모 영상을 통해

상당히 속도감 있는 게임 플레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메트로베니아류 게임도 

상당히 좋아하다 보니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23일에는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이 출시되고

패키지는 3월 23일 출시된다고 합니다.

 

 

 


7. 선즈 오브 포레스트

(서바이벌 호러 / PC / 한글 지원)

 

 

 

18년도에 출시된 서바이벌 호러 게임

The Forest의 후속작이에요.

 

특수부대 출신인 주인공은

헬리콥터를 타고 어떤 섬에서 실종된

백만장자를 찾다가 돌연변이의 공격에

그대로 추락하게 돼요.

 

주인공은 섬을 탐사하며 동료들을 찾고

섬에 있는 돌연변이들을 물리쳐가며

섬의 비밀을 알아내야 합니다.

 

트레일러가 상당히 흥미로워 보여서

기대가 컸는데, 이번에 출시되는 작품은

얼리 액세스라고 하네요.

 

 

 

 

2월 24일(금)

8. 별의 커비 Wii 디럭스

(횡스크롤 액션 / Switch / 한글 지원)

 

 

 

별의 커비 시리즈의 30주년 기념작이자,

11년 발매된 Wii 버전의 리메이크 작이에요.

 

원작에 비해 그래픽이 더욱 깔끔해졌고, 

커비와 동료, 최대 4명까지 모험을 

즐길 수 있어요.

 

새롭게 등장한 

'찾아라! 마버로아 도서관' 등

다양한 서브게임도 즐겨볼 수 있구요.

 

이번 작품에서는 신규 카피 능력으로

'아머', '샌드'가 추가되는 등

총 26종의 카피 능력이 있습니다.

 

게임과 별개로, 시리즈 30주년을 맞아

신촌 U플렉스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어요.

 

2월 18일(토)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겠네요!

 

 

 


9. 옥토패스 트래블러 2

(JRPG / PS4,5, Switch, PC / 한글 지원)

 

 

18년 출시된 옥토패스 트래블러가

인기에 힘입어 2편 출시를 앞두고 있네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우리에게 익숙한 JRPG라고 보시면 돼요.

 

이번 작품은 전작에 비해 더욱 깔끔해진 

그래픽, 낮과 밤의 전환과 이에 따른

필드 커맨드의 달라짐 등

여러 가지 개선요소가 많다고 해요.

 

전작은 등장인물들 간 별다른 대화가 없는 등

스토리에서 약간 아쉬운 모습이 있었는데

이번 작품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현재 체험판을 즐겨볼 수 있으니

 먼저 즐겨보시면 좋겠네요!

 

 

 

 

2월 25일(토)

10.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2

(시뮬레이션 / PC / 한글 지원)

 

 

나만의 독창적인 우주선을 만들어

우주로 떠나는 게임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이 

후속작으로 돌아왔네요

 

얼리 액세스로 즐겨볼 수 있는

이번 게임은 전작에 비해서

UI와 인터페이스 등이 개선되었고,

우주 식민지 등을 건설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몇 번의 개발 연기와 개발사 변경 등 

논란이 있었지만 

공개된 트레일러는 전작 못지않은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위에 소개한 10개 게임 외에도

셰프라이프 : 레스토랑 시뮬레이터(24일),

블러드보울 3(23일) 등

재미있는 게임이 많이 출시하는

2월 4주 차예요.

 

FPS, 액션, 메트로베니아, 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고루 출시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게임이 가장 끌리시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