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주차] 주요 출시예정 신작 게임

게임과 디지털 이야기, 디지털포커스

반응형

 

엊그제  2023년이 된 것 같았는데, 다양한 신작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니 벌써 2월이 되었네요!

 2월에는 상반기 최고 기대작 '호그와트 레거시'와, 벌써 여러 번 출시가 연기된 '아토믹 하트', '옥토패스 트래블러 2', '용과 같이 유신! 극', '별의 커비 Wii 디럭스' 등 재미있는 게임이 많이 출시되네요!

 

2월 1주 차에는 엄청난 기대작은 없지만 몇 개의 눈길을 끄는 신작들이 있어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2월 1주 차 주요 출시예정 게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월 31일(화)    

1. 네모바지 스펀지밥 코스믹 셰이크 (Spongebob cosmic shake)

(Purple Lamp / 3D 액션 플랫포머 / PS4, XBOX ONE, Switch, PC 스팀 / 스위치에서만 한글 자막)

 

 

"월요일 좋아~ 최고로 좋아~" 제게는 저 밈으로 더 익숙한 스펀지밥 액션 게임이 출시되네요. 모든 소원을 들어준다는 인어의 눈물을 얻은 스펀지밥과 뚱이로 인해 우주가 크게 뒤틀리게 되어 서부시대, 해파리동산, 핼러윈 메롱 시티 등 7개 소원세계로 통하는 문이 열리게 되었네요.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의상을 얻어가며 유쾌한 액션 게임을 즐겨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예약구매를 하는 경우 특전으로 스펀지밥 네모바지 미니 피규어를 랜덤으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예약구매가 바로 오늘인 29일까지 진행되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오늘 내로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2월 1일(수)    

2. 하이큐 : 터치 더 드림 

 (Dayamonz / 수집형 스포츠 RPG / Android, iOS / 한글화)

 

 

인기 배구 애니메이션 하이큐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 '하이큐 : 터치 더 드림'이 몇 번의 연기 끝에 드디어 출시일이 확정되었네요.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이용해 토너먼트,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하고, 방치형 게임처럼 게임을 종료했을 때에도 오토매치 훈련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가 상당히 많은 만큼 관심을 가진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출시가 계속 연기되다 보니 사전 예약도 아직 가능하네요! 골드와 날개, 스킬 및 감독 뽑기권 등을 보상으로 준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예약해 보시면 좋겠네요!

 

 

 

   2월 3일(금)   

3.  딜리버 어스 마스 (Deliver Us Mars)

(KeokeN Interactive / SF 어드벤처 / PS4, PS5, XBOX Series X/S, XBOX ONE, PC 스팀, 에픽 / 한글 자막)

 

 

화성을 배경으로 한 SF어드벤처 게임 '딜리버 어스 마스'가 연기 끝에 2월 3일 출시 예정이네요! 전작이었던 '딜리버 어스 더 문'에서는 인류를 구할 방법을 찾기 위해 달로 보내진 우주 비행사의 여정을 보여줬다면, 10년 후를 배경으로 하는 이번 작품에서는 화성의 조난 호출에 응답하는 우주 비행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전작이나 이 작품을 플레이해보진 않았지만, 트레일러를 보면서 계속 떠오른 느낌은 심해 배경의 '서브노티카'의 화성버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플레이방식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유사해 보였거든요!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궁금해서 전작을 찾아볼 계획입니다!

 


 

여기까지 2023년 2월 1주 차 주요 출시예정 게임을 알아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지난 3주간 출시되었던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나 포스포큰, 아직 구매하기 전이지만 평이 굉장히 좋은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를 플레이하며 보내는 한 주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 주, 최고 기대작 호그와트 레거시가 출시되는 2월 2주 차 신작 게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