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라이프(Chef Life)' 새로운 DLC를 통해 나만의 일식집을 운영해본다?

게임과 디지털 이야기, 디지털포커스

반응형

 

셰프 라이프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꿈의 레스토랑을 경영해 본다는

상당히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있는

레스토랑 시뮬레이터 게임인데요.

 

이번에 새로운 DLC를 공개하여,

일식 레스토랑을 새롭게

운영해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볼까요?

 

 

 

게임 특징 알아보기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초밥과 라멘의 모습이 보이네요.

 

위에서도 간단히 적어본 것처럼,

이번 DLC인 도쿄 딜라이트는

일식을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테마의 DLC인 만큼

새롭게 추가되는 것도 많이 있어요.

 

새로운 8개의 레시피가 추가되었고,

24개의 재료도 추가되었습니다.

 

큼지막한 연어를 자르고 있는 모습에

배가 너무 고파지네요..ㅎ

 

 

 

기존 DLC는 대부분 양식을 

위주로 출시되었다 보니,

이런 일식이 조금 독특하게 느껴지네요.

 

다만, 원작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사실적으로 표현된 부분이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해 줄 것 같아요.

 

 

 

초밥을 만드는 과정도 상당히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는데요.

 

실제로 초밥을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지만,

부채질을 해야 하는 과정도 있나 봅니다 ㅎ

 

 

 

그 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재료를

손질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라멘에 들어가는 재료들로 보이네요.

 

게임 속 재료인데도 정말

먹음직스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교자를 만드는 모습도 있고

다양한 재료들로 국물을 내는 모습도,

 

먹음직스러운 완성된 음식도 있네요.

 

 

 

일식을 테마로 하는 만큼

새로운 분위기의 데코 아이템

54종도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보다 일식집의 느낌에 맞는

레스토랑도 운영해 볼 수 있겠네요.

 

 

 

이번 DLC의 가격은 14,500원으로

지난 이탈리아 레스토랑 AL FORNO와

같은 가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원작이 32,000원이니, 이번 DLC를 통해

게임에 처음 입문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46,5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텐데요.

 

 

 

기존 AL FORNO DLC의 경우에는

42,000원의 별도 에디션이 나오기도 했는데

도쿄 딜라이트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링크를 통해 즐겨보셔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